공지사항

둘리켈병원 감사편지(네팔 지진피해 보건의료활동지원 관련)

인터네셔널
작성자
raphael
작성일
2016-09-11 10:45
조회
3444
라파엘인터내셔널 후원자 분들께



둘리켈병원이 지진피해로 인해 약품과 기타 소모품들의 부족함으로 매우 힘든 시기에 정성을 다해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는 라파엘 인터내셔널로부터 전달받은 보급품들로 이번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와 충격을 받은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이 보급품들은 둘리켈병원 이외의 봉사 활동 기관들, 특히 심각한 피해를 입은10곳의 기관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둘리켈병원이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적극적인 구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귀 단체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 5. 3.

둘리켈 병원 부원장 Dr. Rajendra Koju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라파엘인터내셔널 후원자 분들께



저희 둘리켈병원이 지진으로 인해 매우 힘든 시기에 정성을 다해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2015년 6월 21일 라파엘인터내셔널로부터 미화 3만 달러를 후원 받았습니다. 이 금액은 지진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를 제공하기 위한 수술기구와 의료도구를 마련하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아시다시피 4월 25일에 발생하여 5월 12일에 다시 강타한 엄청난 규모의 지진으로 인해 천만 명의 네팔인들이 피해를 입었고, 구천 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집을 잃었고, 지역에 따라 마을 전체가 지진으로 인해 초토화 된 곳도 있습니다. 긴급 의료 조치와 의식주 해결을 위한 도움이 절실한 상태이며, 아직 잔해에 깔려 있어 찾지 못한 실종자들도 많습니다.

둘리켈병원은 지금도 지진의 피해로부터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진이 발생한 이후 즉시 무료진료를 시작하여 각종 상해, 외상, 골절 등을 치료하여 현재(6월 10일)까지 총 3,679 명의 지진 생존자들을 진료하였습니다. 또한, 둘리켈병원과 피해가 심각한 지역에서 3,414건의 수술을 시행하였는데, 그 중 554건은 posterior stabilization pedicle screw fixation, open reduction internal fixation, full thickness skin grafting 등의 복합수술이었습니다.

둘리켈병원이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의료를 행할 수 있게 도와주신 귀 단체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라파엘인터내셔널과 둘리켈병원이 함께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 6. 24.

둘리켈병원 부원장 Dr. Rajendra Koju